[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엔프라니㈜(대표 배석덕)의 로드숍 브랜드 ‘홀리카홀리카’가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네이키드 페이스’14종을 출시한다.

27일 회사 측에 따르면 ‘네이키드 페이스’라인은 메이크업 베이스 2종과 BB크림 6종, 컨실러 2종, 파우더 2종, 팩트 2종 등 총 1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홀리카홀리카의 브랜드 콘셉트인 시크함을 강조하기 위해 패키지에는 절제된 누드톤을 포인트로 사용해 20대 젊은 여성의 취향을 반영했다.

 
‘네이키드 페이스’라인의 대표 제품인 ‘네이키드 페이스 글로우 베이스(20ml / 12,900원)’는 피부 속부터 자연스럽게 올라온 듯한촉촉한 피부광을 표현해 주는 미백,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베이스로, 스킨 랩핑 시스템이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피부 보습 유지 및 밀착력을 높여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또한 매직 코튼 파우더와 샤이닝 펄이 소프트 포커스 효과를 선사해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고 글로스를 바른 듯 입체감을 살려준다.

한국인 여성의 피부 톤에 가장 어울리는 스킨 컬러인 21.5호 색상을 도입한‘네이키드 페이스 커버링 비비 SPF50+ PA+++(40ml / 15,900원)’은 잡티, 트러블 등을 균일하게 커버해주어 자연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이 제품에 적용된 워터 스티밍 시스템이 부드러운 사용감과 마사지한 듯 촉촉한 보습력을 제공해 들뜨거나 뭉치기 쉬운 메이크업을 오래도록 깔끔하게 유지해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