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한 주간 업무와 스트레스에 시달린 피부를 위한 스페셜케어를하기에 주말만큼 좋은 기회는 없다. 스페셜 케어라면 성분도 꼼꼼하게 따져 천연 성분이 함유된 착한 브랜드 제품으로 고를 것. 바쁜 평일에는 하지 못했던 느긋한 스페셜케어를 위한 그린뷰티 아이템을 추천한다.

*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두피마사지와 각질 스케일링을 한번에
르네휘테르 콤플렉스5 50ml 78,000원

 
강남 대로변 건물마다 간판을 내건 성형외과 못지않게 눈에 띄는 것이 있다.바로 두피 전문 클리닉들. 매일 넘치는 업무량과 직장생활에서 피해갈 수 없는 스트레스는 천만 탈모인 시대를 맞이하게 했다. 클리닉에 다니지 않더라도 셀프두피케어를 하는 사람들도 점차 늘어가면서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도 급증했다.

르네휘테르 콤플렉스5는 두피와 모발관리에 기초가 되는 필수 준비 과정인 스케일링 전용 제품이다. 오렌지와 라벤더성분의 오일 타입으로 샴푸 전 마른 두피에 사용해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두피표면과 모공을 청결하게 해주며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샴푸나 트리트먼트 제품의 효과를 증진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청결하고 건강한 두피는 생기있는 모발의 근본이라는 것을 잊지 말 것!

* 피부 노폐물을 흡수하고 피부를 생기 있게 가꾸어주는 내추럴클레이마스크
쥴리크 인텐스 리커버리 마스크40ml 70,000원, 125ml 127,000원

 
한 주 내내 도심에서 시간을 보내야하는 직장인이라면 요즘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미세먼지와 황사에 민감할 수 밖에 없다.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평일에 쌓인 노폐물을 깨끗이 닦아내는 것이 꼭 필요한 시기.민감해진 피부일수록 순한 내추럴 화장품으로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쥴리크 인텐스 리커버리 마스크는 내추럴그린 클레이 성분이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흡수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린티와포도씨, 강황등의 내추럴 성분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알로에베라와로즈힙오일도 함유되어 있다. 주 1회,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바르고 10분 후 따뜻한 물을 적신 면으로 닦아주면 생기있는 피부를 되찾을 수 있다.

* 힐과씨름한 내 발을 위해 발 마사지와 힐링케어를 한번에
버츠비 페퍼민트 풋 로션 100ml 30,000원

 
직장인 여성이라면 피하기 어려운 하이힐과의 사투. 아름다운 다리라인을 만들어 주는 하이힐이지만 발건강은 물론 다리근육을 긴장시켜 쉽게 피로감을 느끼게 한다. 특히 쉽게 지치고 피로감을 느끼는 다리라면다리를 높게 올리고 있거나 다리 관리를 하는 등 별도의 케어가 필요하다.

버츠비 페퍼민트 풋 로션은 다리, 발 마사지와 힐링케어가 가능 한 제품으로 페퍼민트 오일과 멘톨 성분이 당기고 피로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주며 지친 발과 다리의 회복에 도움을 준다.쿨링 효과도 있어 피곤한 발에 상쾌한 활력을 선사한다. 100% 내츄럴 성분으로 믿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파슬리 잎 오일과 위치 헤이즐 성분이 발 냄새를 케어하여더욱 청결하게 발 건강을 지킬 수 있다.

*

 한 주간의 피로를 풀어줄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반신욕
아로마티카라벤더릴랙싱 마사지 &바디 오일 120ml 20,000원

 
최근 유명 여배우의 피부관리 비법으로 청주 반신욕이소개되었다.반신욕은혈액순환을 촉진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기 때문에 노폐물 배출에도 좋고, 더불어 다이어트 효과까지 기대해 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앉아 시간을 보내면 심신을 진정시키고 평온한 상태로 만들어 주어 피로 회복에도 효과적이다.

맹물에 하는 반신욕에서 한발 나아가 오일 테라피와 함께 즐겨보는 건 어떨까.아로마티카라벤더릴랙싱 마사지&바디오일은 안정과 휴식을 취하도록 도와주는 라벤더꽃오일이 함유되어 심리적 안정에 도움을 준다.

고급 향수의 원료로 쓰이는 베르가못 열매 오일과 캐모마일 오일은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고 정신을 조화롭게 진정시키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주말 저녁 반신욕에 사용할 입욕제로 더할나위 없이 좋다. 오일 그대로 사용하면 전신 마사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고 반신욕, 전신욕 시 몇 방울 떨어뜨리는 것으로 입욕제로도 사용 가능하니 일석이조.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