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걸그룹 f(x)의 설리와 크리스탈이 론칭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했던 에뛰드하우스가 신개념 멀티 컬러 쿠션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 SPF34 / PA++’을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은 다양한 피부 톤의 결점을 커버, 안색을 더욱 화사하게 연출하고 촉촉한 윤기를 부여해주는 신개념 멀티 컬러 쿠션이다.

 
희고 창백한 피부를 사랑스러운 혈색이 도는 피부 톤으로 바꿔주는 ‘매직 핑크’, 붉고 홍조 띈 피부를 균일하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매직 민트’,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고 깨끗하게 변신시켜 주는 ‘매직 피치’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내 피부에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은 진주층 미네랄 파우더와 미백 기능이 있는 알부틴을 함유해 피부를 더욱 깨끗하고 화사하게 유지시켜주며,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의 수분이 밖으로 빠져 나가지 않도록 잡아주는 ‘모이스처-락’ 기능을 적용해 오래도록 촉촉함과 윤기를 유지해준다.

f(x) 설리와 크리스탈은 26일 오후 서울 가로수길에서 제품 출시에 앞서 고객들과 만나는 자리에서 이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촉촉한 피부의 비결을 공개하기도 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은 톡톡 두드려주기만 하면 누구나 쉽게 마법 같이 투명하고 뽀얀 피부로 변신시켜주는 멀티 컬러 쿠션으로 한국 여성이 가진 다양한 피부 톤에 대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이다”라며 “특히 출시 전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지 하루 만에 주문이 폭주해 일시 품절 사태를 빚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올 봄,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과 함께 누구보다 화사하고 촉촉한 윤광 피부를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