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화장품 브랜드숍 더페이스샵은 27일부터 12일간 ‘수지’s Spring Sale’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더페이스샵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품목별로 50~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 더페이스샵은 27일부터 12일동안 수지의 봄맞이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피부 건조함이 고민인 봄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망고씨드하트볼륨 버터’와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크림’ 대용량, 마스크시트 전품목을 비롯해, 봄 필수 제품인 미백기능성 ‘스밈 광채보습’ 라인과 점차 강해지는 자외선을 차단하는 선크림 베스트셀러 3종 등에 50%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했다.
 
특히 촘촘한 피부결과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봄 메이크업 제품 ‘쿠션 스크린 셀’은 50% 할인 혜택과 함께 출시를 기념해 ‘쿠션 스크린 셀 촘촘 매끈 체험단’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자사 웹사이트를 통해 응모하면 3천명을 추첨해 정품을 증정하며, 우수 후기 작성 고객을 선발해 추가 경품을 증정한다.
 
또 필수에센스 ‘피부 속 맑은 씨눈 에센스’에 30% 할인을 적용하고, 지정기간 내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5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에도 5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