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CNP 차앤박화장품 (대표 이동원, 차미경)은 본격적인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졸업 입학 선물 기획전’을 3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졸업 입학 선물 기획전’에 준비된 상품은 출시와 동시에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과 ‘CNP 뮤제너 앰플’2종이다.

 
먼저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15ml) 3개 기획 세트를 할인된 가격인 69,000원에 선보인다. 이 앰플은 촉촉한 꿀광 피부로 만들어줘 꿀 에센스라는 애칭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특히 고순도의 프로폴리스가 함유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며 히알루론산과 같은 강력한 보습 성분들도 들어 있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오래 유지시켜준다.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데 효과적인‘CNP 뮤제너 앰플’ (15ml) 3개 기획세트는 할인가78,000 원에 준비됐다. ‘CNP 뮤제너 앰플’은 마데코소사이드와 알라토인 성분등을 함유해 트러블 피부의 큰 고민인 붉은기 완화에도 도움이 되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기프트 박스와 함께 피부톤을 화사하게 가꿔주는 ‘D-데이브라이트닝 마스크’ 1매까지 추가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