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김연아 립스틱'이 뭐야? 여성들 사이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피겨여왕’ 김연아에 대한 감동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경기장 뒤에서의 김연아 모습, 바로 립스틱을 바르는 모습이 여성들 사이에서 단연 이슈가 되고 있는 것.

▲ 김연아가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 경기를 앞두고 립스틱을 바르고 있다. <사진제공=디올>
김연아가 무결점 은퇴경기를 마친 지난 21일 오전 SBS ‘모닝 와이드’를 통해 김연아의 경기장 비하인드가 전격 공개되면서 이같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김연아가 프리 프로그램 경기 직전 웜 업 장면을 포착했다.  김연아는 본격 웜 업을 하기 전, 코치에게 뭔가를 달라고 요구한다. 

코치의 주머니에서 나온 건 바로 립스틱.

김연아는 자연스럽게 그 립스틱을 받아들고 거울 앞으로 간다. 거울 속 자신을 보며 립스틱을 바르고 머리를 만지는 ‘의식’을 통해 자신의 마음을 다잡는다.

이 모습이 공개되자 뷰티 블로거들은 ‘춥고 건조한 빙상장에서 입술에 수분을 보충하는 김연아, 립스틱 바르는 모습도 여신급’, ‘어디서든 피부에 신경을 쓰는 뷰티 아이콘 김연아'‘김연아 립스틱 완전 궁금해’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이 립스틱은 이미 ‘김연아 립스틱’으로 유명해진 프랑스 브랜드 D사의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전국의 매장에서 불티나게 판매되고 있다는 후문.

김연아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홍성희 원장은 "김연아 선수는 워낙 본인의 피부가 좋아 평소에는 민낯에 선크림 하나만 꼼꼼히 바르고, 립글로우 같은 틴트 밤으로 입술색을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있게 만들어 전반적으로 혈색이 좋아보이는 효과를 준다"고 전했다.

홍 원장은 또 "김연아 선수처럼 내추럴하면 생기있는 모습을 연출하고 싶다면, 컴팩트로 피부톤을 가볍고 깔끔하게 정리한 후,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핑크나 코럴 컬러로 입술에 수분감과 생기를 불어넣으면 좋다"고 조언했다. 디올의 '어딕트 립글로우’는 지난 해 김연아 선수가 즐겨 사용한다고 알려지며 일명 '김연아 립스틱'으로 화제를 모은 후, 전국적으로 '완판 행렬' 중이며 2013년 진기록을 세운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