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오페가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아리따움 이대점 2층에 문을 연 '바이오랩' 내부. <사진제공=아이오페>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24일 전문적인 피부 측정은 물론, 차별화된 맞춤 피부 솔루션을 제안하는 ‘바이오랩 (BIO LAB)’을 오픈했다.
 
2012년에 고객의 피부를 측정하고 솔루션을 제공하던 기존의 스킨랩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아이오페의 바이오 기능성에 대한 스토리를 담고 보다 전문성이 강화된 바이오 맞춤 피부 솔루션 센터 ‘바이오랩’으로 재탄생했다.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아리따움 이대점에 문을 연 ‘바이오랩’에서는 첨단 기기를 통해 과학적이고 정확한 피부 측정은 물론 개개인의 맞춤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얼굴 전체뿐만 아니라 피부 고민별로 국소 부위를 집중적으로 측정할 수 있고, 5~10년 후에 예상되는 피부 상태까지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기기로 측정된 결과를 토대로 연구원 출신의 박사가 현재의 피부 상태와 뷰티 생활 습관을 분석해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시한다.
 
특히, 본격적인 화이트닝 시즌인 3월부터 5월까지는 더욱 전문화된 미백 측정과 카운슬링이 진행된다. 화이트닝 관리는 피부과 시술이나 에스테틱의 짧은 관리 보다는 꾸준한 일일 관리가 더 효과적이다. 이에 바이오랩에서는 피부 본연의 맑은 빛과 생기를 이끌어내도록 피부 측정 결과에 따른 적절한 피부 관리법과 올바른 생활 습관을 알려주는 심도 있는 맞춤 카운슬링을 제공한다.
 

 
또한 바이오랩에서는 방문하는 고객들이 아이오페의 바이오 성분 스토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내부 인테리어를 디자인하였으며, 바이오 기술과 성분이 적용된 다양한 제품을 진열해 직접 보고 사용해볼 수 있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새롭게 오픈한 ‘바이오랩’은 시즌 별로 최적화된 피부 측정 서비스를 예약만 하면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공간이다.”고 말하며, “5월까지는 미백 시즌에 맞춰 전문화된 화이트닝 맞춤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고, 차후 안티에이징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것이다. 또한 이를 통해 얻어진 피부 측정 데이터를 추후 제품 개발에 반영해 아이오페의 ‘바이오’ 독자성을 계속 이어나갈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전문적인 인력과 첨단 기기로 신뢰할 수 있는 아이오페 바이오랩의 맞춤 피부 솔루션은 아이오페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예약 시스템으로 이용 가능하다. 측정 결과는 아모레퍼시픽 통합 회원이면 브랜드 사이트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이오페 바이오랩 위치: 서울시 서대문구 대현동 56-125, 아리따움 <이대점> 2층
** 아이오페 바이오랩 운영 시간: 평일 오전 11시~ 오후 7시(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아이오페 바이오랩 예약 및 문의: www.iope.co.kr / 02-312-4608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