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코스메 데코르테가 다크 스폿과 칙칙한 피부 톤의 원인을 케어해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에센스 ‘화이트로지스트 MX’를 출시한다.

다크 스폿과 칙칙한 피부 톤의 원인은 바로 멜라노사이트의 과활성화. 화이트로지스트 MX는 미백 성분 코직산에 M-클로저를 추가해 멜라노사이트의 과활성화를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며, 진화된 딜리버리 기술인 이온솜 W 캡슐이 멜라노사이트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멜라닌 생성과 다크 스폿의 원인을 차단해준다. 바르는 순간 흡수되는 제형으로 피부에 잔여감이나 끈적임 없는 촉촉한 사용감으로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코스메 데코르테, 미백 에센스‘화이트로지스트 MX’ <사진제공=코스메 데코르테>
코스메 데코르테는 화이트로지스트 MX 출시를 기념해 3월 한달 간 화이트로지스트 MX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화이트로지스트 MX 20ml 세트 구매 시 화이트닝 효과를 높여주는 모이스처 리포솜을 비롯해 화이트닝 기초 라인과 선케어 에센스 대용량 샘플을 추가 증정하며, 화이트로지스트 MX 40ml 구매 시 파격적인 용량의 샘플과 호피 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모이스처 리포솜과 화이트로지스트 MX 세트를 구매하면 코스메 데코르테의 최고급 럭셔리 라인인 AQ 밀리오리티 대용량 샘플 6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화이트로지스트 MX’는 오는 3월,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20ml와 40ml 두 가지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1만원, 18만원으로 선보인다.
문의 : 080-568-3111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