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헤어숍에 갈 때마다 각기 다른 헤어 제품을 추천해 주는 살롱 원장들의 말에 구매욕을 주체할 수 없었던 경험은 누구나 한 번쯤 있었을 것이다. 스킨 케어 제품은 지성과 건성, 여드름, 민감성 등 자신의 피부 타입을 신중하게 따져가며 사용하면서, 왜 샴푸와 컨디셔너는 살롱 원장님들이 추천하는 유명 브랜드 제품이라는 말에 귀가 팔랑팔랑 거리게 되는 것일까?

모발과 두피 역시 얼굴의 피부만큼이나 개인마다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추천해주는 제품이라고 해서 항상 좋은 효과를 보는 것이 아니다. 자신의 모발과 두피상태를 정확히 파악한 뒤 적합한 샴푸를 선택해야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고 오랫동안 빛나게 유지시킬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모발을 4가지로 분류하여 그에 적합한 제품을 추천한다.

 
최고의 염모제 브랜드 제품으로 전문적인 염색 모발 케어
_ATS 피버 래스팅 컬러 샴푸 & 마스크

오랜 연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임상을 거쳐 염모제를 개발해내는 ATS 피버의 염색모 전용 샴푸와 컨디셔너인 ‘ATS 피버 래스팅 컬러 샴푸와 마스크’는 염색 모발의 색상을 더욱 선명하고 오랫동안 유지시켜 주며 모발에 윤기와 즉각적인 부드러움을 더해준다.

특히 ATS피버 래스팅 컬러 샴푸는 프로폴리스를 함유하고 있어 화학 시술로 인한 두피와 모발의 자극을 진정시켜 주며 마스크 역시 저자극성 제품이다.
ATS 피버 래스팅 컬러 샴푸 1000ml 30,000원, 마스크 500ml 26,000원

 

 

 
밋밋한 모발을 건강하고 볼륨감 넘치는 동안 모발로
_모로칸오일 엑스트라 볼륨 샴푸 & 컨디셔너

모로칸오일 엑스트라 볼륨 샴푸와 컨디셔너는 건강한 모발과 손상된 모발에 자연스러운 볼륨감, 특유의 부드러움과 윤기를 제공한다. 엑스트라 볼륨 샴푸는 영양 성분이 가득한 식물 추출 산화방지제, 해조류의 다섯 가지 특유의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엑스트라 볼륨 컨디셔너는 허브와 로즈마리, 아이비, 캐모마일 추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연약한 모발 깊숙이 영양분을 공급하여 눈에 띄게 손질이 잘 되도록 도움을 준다.

두 제품 모두 습하거나 건조한 조건에서 부스스함과 정전기를 방지해주니 지금처럼 건조한 날씨에 제격인 제품이다.
모로칸오일 엑스트라 볼륨 샴푸 250ml 32,000원 컨디셔너 250ml 35,000원

 

 
매끄러움과 윤기를 회복시켜 찰랑이는 헤어 미녀로 거듭나기
_르네휘테르 리세아 스트레이트 스무드 샴푸

프랑스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의 리세아 스트레이트 스무드 샴푸는 꽈리왁스가 함유되어 모발의 부스스함을 컨트롤하고 코팅 보호효과를 부여해 매끄럽고 찰랑거리는 헤어 연출에 도움을 준다. 또한 양이온 폴리머가 모발 엉킴을 방지해 차분하고 찰랑이는 스트레이트 헤어로 연출해 준다.

이 뿐만 아니라 리세아 스트레이트 스무드 컨디셔너에 함유된 양이온 복합체가 정전기를 방지해 건조한 날씨에도 스타일링을 더욱 용이하게 해준다. 샴푸와 컨디셔너 사용만으로 CF스타 같은 윤기 있고 찰랑이는 긴 생머리에 도전할 수 있고, 고급스러운 향으로 사용되는 베르가못, 카르다몸 향수 못지않은 효과를 내주니 일석이조.
르네휘테르 리세아 스트레이트 스무드 샴푸 200ml 39,000원 컨디셔너 150ml 39,000원

 
힘없는 모발 전용 샴푸로 탈모 예방하기
_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씨크닝 샴푸&컨디셔너

천연 유래 성분 95%로 이루어진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씨크닝 샴푸와 컨디셔너는 실리콘, 설페이트 프리 처방의 가늘고 힘 없는 모발 전용 샴푸, 컨디셔너이다. 고대 시대로부터 모발생장 자극 효과로 유명해 널리 이용되어온 로즈마리, 라벤더, 시더우드, 진저 등의 에센셜 오일 및 허브 추출물이 두피의 미세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신진대사를 도와주어 탈모를 예방해 준다.
설페이트 대신 프랑스 에코서트 천연 인증을 받은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이 함유되어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더욱 더 안전하게 두피와 모발을 관리할 수 있다. 발모촉진 기능으로 탈모예방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 성분이 함유된 컨디셔너로 마무리하면 탈모 걱정은 끝!
아로카티카 로즈마리 씨크닝 샴푸 300ml 16,000원 컨디셔너 300ml 16,000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