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신상품 에센스 30% 할인
상태바
네이처리퍼블릭, 신상품 에센스 30% 할인
미백 기능성 '효모발효 더 퍼스트 에센스' 출시 기념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4.02.2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미백 기능성 인증 원액 에센스 ‘효모발효 더퍼스트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효모발효 더퍼스트 에센스’는 청정 쌀을 화산 암반수로 발효한 효모발효물 90%를 함유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네이처리퍼블릭이 청정 쌀로 만든 효모발효물 90%를 함유한 원액 에센스 ‘효모발효 더퍼스트 에센스’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이 제품은 15ºC 용천동굴에서 보관해 사계절 내내 신선함을 유지하는 청정 쌀을 미네랄이 가득한 화산 암반수로 발효해 만들었다. 주성분인 효모발효물은 누룩을 띄워 술을 빚는 전통 발효기법을 적용하고 체온과 동일한 36.5ºC에서 72시간 동안 숙성시켜 피부 구성성분과 유사하다. 효모발효로 유효 성분을 안정화해 피부 친화력이 우수하며 민감한 피부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백 효과가 뛰어난 ‘효모발효 더퍼스트 에센스’는 모든 기초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원액 에센스로 피부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영양 성분의 침투력을 높여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피부 보습과 피부장벽 강화, 피부톤 정돈, 피지 조절 등 10가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준다. 또한 워터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 속에 빠르고 깊게 스며들며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만들어 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효모발효 더퍼스트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다음달 23일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매장에서 새로 가입하는 고객도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 제품과 함께 쓰면 피부 활성화를 높여줄 ‘효모발효 더퍼스트 에센셜 스킨(100ml)’을 오는 26일부터 에센스 구매고객 1만 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효모발효 더퍼스트’ 라인은 원액 에센스와 함께 쓰면 효과를 더해줄 에센셜 스킨, 에멀전, 앰플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