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피부 깊은 곳의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세안 할 수 있는 ‘퍼펙트 딥 클렌징’ 3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퍼펙트딥클렌징’ 3종은 천연유래오일성분으로 짙은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클렌징 해주는 퍼펙트딥클렌징 오일, 해조섬유를 함유해 모공 속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하는 퍼펙트딥클렌징 폼,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 깊은 곳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안할 수 있는 퍼펙드딥 버블폼으로 구성 돼있다.

‘퍼펙트딥클렌징’ 3종은 천연 유래오일 성분으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퍼펙트딥클렌징 폼과 퍼펙트딥버블폼에 함유된 마린파이버해조섬유는 미세하고 균일한 조직으로 흡수성이 뛰어나 피부의 각종 유해 물질들을 제거해준다.

 
퍼펙트딥클렌징 오일 (200ml, 17,000원대)
퍼펙트딥클렌징 오일은 메도우폼씨드오일, 올리브오일, 잇꽃씨오일, 총 3가지 천연유래오일성분이짙은 메이크업도 자극없이 한번에 제거해 주는 딥클렌징 제품이다. 친수성이 높아 2차 세안을 하지 않아도 산뜻하게워시오프 되며,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한다.

퍼펙트딥클렌징폼(175g, 11,000원대)
퍼펙트딥클렌징 폼은 마린파이버 추출 해조섬유 성분을 함유하여 황사, 꽃가루 등 모공 깊은 곳에 있는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 또한 미세한 호두껍질 알갱이로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천연유래 오일 성분이 세안 후에도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 준다.

퍼펙트딥버블폼(300ml, 13,900원대)
퍼펙트딥버블폼은 조밀하고 탄력 있는 미세 거품으로깊은 피부 속 숨은 메이크업과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딥클렌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뽀득뽀득하고개운한사용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천연유래 오일성분으로세안 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고 촉촉함을 유지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