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경 기자] 뉴욕 패션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 가 토리버치 컬렉션을 현대적이고 다채롭게 해석해 만든 뷰티 라인을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

토리버치의 뷰티 라인은 활동적이고 열정적인 여성을 모티브로 만든 향수 '토리버치 오드퍼퓸'과 메이크업 제품 '캡슐 컬렉션', 바스&바디 제품 '배너티 컬렉션'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토리버치가 처음 출시하는 향수 '토리버치 오드퍼퓸'은 여성미와 톰보이, 시트러스와 플로럴, 안정과 우아함이 잘 어우러져 고전성과 의외성을 동시에 발산하는 독특한 향수다.

 

메이크업 제품 '캡슐 컬렉션'은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리는 립 컬러 '빠 뒤 뚜'와 립&치크 틴트 '캣츠 미아우', 브론저&블러셔 팔레트 '디바인', 휴대용 페이스 브러쉬 등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빠 뒤 뚜'는 토리버치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 누드생상의 립스틱으로,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연한 핑크 컬러가 심플함의 극치를 보여준다.

'캣츠 미아우'는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리는 로지 핑크 색상의 틴트로, 자연스러운 홍조를 만들어낸다.

'디바인'은 피부 톤을 환하게 연출해 주는 세 가지의 루미너스 컬러(핑크, 골드, 아이보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은 제품으로 브론저, 블러셔, 하이라이터의 세 가지 기능을 가져 건강한 선탠 피부를 연출해 준다.

 

바스&바디 제품 '베너티 컬렉션'은 바디크림, 바디로션, 바스&샤워젤, 향초로 구성돼 있으며 '토리버치 오드퍼퓸'의 편안하고 세련된 향이 가미돼 있어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다.

김정숙 토리버치 뷰티 라인 커뮤니케이션팀 차장은 "지난해 9월 토리버치 뷰티 라인이 뉴욕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국내 출시를 기다리는 트렌드 세터들의 문의가 많았다"며 "플랫슈즈 '레바플랫'으로 전세계 패셔니스타들의 마음을 빼앗은 토리버치가 향수와 뷰티 제품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리버치 향수를 비롯한 뷰티 라인 전 제품은 내달 3일부터 백화점 내 하이코스 24개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오는 7일부터 토리버치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토리버치 4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