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온라인 광고대행 재택부업 전문 ㈜신화캐슬 헬로우드림(대표 박설원)이 온라인 순위선정사이트 랭키닷컴에서 광고대행사 분야 1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박설원 대표는 “광고대행 업무를 접목한 헬로우드림이 발족된지 두 달 만에 랭키닷컴 해당 분야 1위를 기록해 매우 기쁘다”면서 “이러한 성과는 재택알바 및 부업의 성공 노하우를 갖게 해준 회원들의 노력의 결실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곳은 이미 랭키닷컴 부업분야와 무점포창업/소호창업정보/음식점프랜차이즈 등 13여 가지의 소분류로 나눠진 창업/프렌차이즈 분야에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번 광고대행사 분야 1위에 오르면서 랭키닷컴 3관왕의 주인공이 됐다.

업체에 따르면, 이 곳은 지난 2004년 창립 이후 10년 동안 재택알바와 부업 그리고 쇼핑몰을 접목시켜 약 200억의 연매출을 올렸으며, 함께 해준 회원들에게 더 많은 수익아이템을 제공하기 위해 최근 광고대행 분야까지 사업을 확장했다.

광고대행을 통한 수익아이템으로는 포털사이트 내 스폰서 링크나 본사 자체광고가 아닌 회원들에게 임대해주는 개인홈페이지를 통한 광고 유치가 대표적이다.

관계자는 회원들이 개인홈페이지 홍보 관련 광고주 문의를 본사에 전달해 계약이 성사되면 광고유치수익을 받게 되고, 재계약 시 지속적으로 수익이 발생하며, 광고계약 성사율도 비교적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

이로 인해 광고유치수익은 물론 블로그 포스팅 수익과 제휴사 클릭 수익 그리고 PC만 켜 놓으면 자동적으로 발생되는 제휴사 광고수익 등 더욱 다양한 수익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최근에는 방문&출석이벤트에 광고주들이 무료로 할인쿠폰 및 할인상품권 등을 등록할 수 있는 핫이슈 아이템을 추가했다.

이 아이템을 통해 광고주는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방문자 및 회원가입자 증가, 광고 효과, 매출상승 등의 결과를, 자사 회원들 및 홈페이지 방문회원들은 당첨의 기쁨과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받는 등 윈-윈 효과를 보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게시판 글쓰기나 단순 클릭과 같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쉬운 아이템을 더욱 추가해 사회 시각에서 소외되고 있는 장애인들의 참여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헬로우드림은 컴패션을 통해 지난 2012년 5월부터 아이티 어린이에게 양육비를 후원하고 있다. 컴패션은 탤런트 차인표, 신애라가 활동하고 있는 곳으로 잘 알려진 구호 및 후원 전문기관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