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국어전문 교육기관 파고다아카데미,토플 문제유형 총정리 특강 개최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외국어전문 교육기관 파고다아카데미(대표이사 박경실)가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간 동안 파고다어학원 강남에서 ‘토플 문제유형 총정리’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취업 및 유학을 목표로 2월 한달 동안 영어 공인성적을 취득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했다.

파고다어학원 강남에서 점수보장반 강의를 맡고 있는 읽기(Reading) 최은실, 듣기(Listening) MJ 한, 말하기(Speaking) 바비 안, 쓰기(Writing) 민 송 강사가 한 팀을 이뤄 토플 각 파트별 문제 유형에 대해 상세하게 소개한다.

읽기(RC) 영역은 수험생들이 특히 어려워하는 난이도 있는 문제 유형에 대해 심층 분석해준다. 지문을 통해 정답을 찾는 속도와 정확도를 높이는 비법을 공개하고 실제 샘플 지문을 통해 이를적용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 듣기(LC)에서는 문제 유형별 주제 찾기를 통해 명확하고 효과적으로 문제 푸는 연습을 하게 된다. 말하기(SP) 영역은 6가지의 과제별 접근 전략 및 유형별 문제 해결 노하우를 제시할 예정이다. 쓰기(WR)에서는 말 바꾸기 기법을 통해 독립형 및 통합형 문제를 완벽하게 마스터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문장 구조를 위해 꼭 알아야 할 문법 또는 유용한 표현들도 알려준다.

참가 신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내 특강 신청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사전 온라인 신청 후 특강에 참석하는 학생들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강 참석 후 당일 파고다어학원 강남의 토플 강좌를 등록하는 수강생들에 한해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은 겨울 방학을 맞아 친구추천 이벤트를 오는 2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파고다어학원 기존 수강생이 파고다어학원 수업이 처음인 친구와 함께 등록 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