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승희 기자] 용인시가 평생학습 역점사업 추진을 위해 관내 평생교육기관(단체)을 대상으로 ‘2014년도 우수 평생교육프로그램 공모사업’을 시행한다.

공모분야는 소외계층․지역 활성화, 생애주기별 맞춤형, 시민 직업역량강화 교육프로그램이며, 1개 기관 1개 사업 응모를 원칙으로 4월부터 10월까지 추진하는 사업이어야 한다. 지원금액은 총 1800만원으로 사업의 규모, 내용에 따라 차등 지원한다.

용인시 평생교육과 관계자는 “우수 평생교육프로그램을 발굴․육성, 언제 어디서나 누구에게나 소외됨 없이 학습을 통한 성장의 기회가 열려있는 풍요로운 평생학습도시 조성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히며 관내 평생교육기관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이번 사업과 관련한 설명회가 오는 23일(목) 오후 2시 용인시 여성회관 4층 꿈터에서 열릴 예정이며, 공모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관은 용인시평생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http://educity.yongin.go.kr)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류를 작성해 오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용인시평생학습지원센터에 방문 또는 우편접수하면 된다. (문의 : 용인시평생학습지원센터 031-324-8987)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