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스마트 주변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 ‘아이페이스’를 선보이는 에이스그룹(대표 이종린)이 2014 상반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2010년에 설립된 에이스그룹은 혁신적인 스마트 주변기기 디자인을 선보이는 기업이다. 브랜드 아이페이스로 비약적인 성장을 일으키며, 동종업 시장 불황 속에서도 날로 성장하는 매출과 최고의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금번 2014년 상반기 공개 채용 분야는 크게 영업 및 경영지원 부문 / 마케팅 및 MD부문 / 디자이너 부문 / 품질 및 3D기구설계 부문 / 7년 이상 경력직 부문으로 나뉜다. 각 부문별로 신입 및 경력직 채용을 실시하고 있으며, 경력직 채용의 경우는 동종업계 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부문별 상세 채용 조건은 자사 홈페이지 채용공고 및 사람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입 및 경력직 채용 같은 경우는 3,000만원~5,000만원, 7년 이상의 경력직의 경우는 4,000만원~8,000만원 등의 연봉을 제공하며, 동종업체 최초 6시간 근무제 시행 및 점심시간 2시간을 포함한 다양한 혁신적인 복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실무면접, 3차 최종면접으로 순이다. 서류 접수 기간은 1월 13일부터 채용 마감이 종료될 때까지이며, 매주 금요일에 서류 접수자에 한해 개별 통보하여 실무면접 기회를 준다. 서류 접수는 E-mail(jrinlee@naver.com) 및 사람인 공고를 통해 할 수 있다.

에이스그룹 이종린 대표는 ‘2014년 에이스그룹 슬로건에 해당하는 <휴먼브랜드&슈퍼디자이너>를 양성하기 위해 혁신적인 사고와 도전 정신, 인성까지 갖춘 인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사람과 문화를 생각하는 에이스그룹이 되기 위해 혁신적인 복지 프로그램을 계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현재 주력 브랜드인 아이페이스는 충격방지, 그립감, 다양한 컬러가 장점인 스마트폰 케이스와 신제품 백팩 외에도 사업 영역을 다양하게 확장하며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장미란 재단 후원, 홍명보 재단 후원, 세이브더칠드런 기부 등 다양한 사회 후원 활동을 통해 나눔 실천에 앞장 서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