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중국에서 최고의 항공사로 인정받았다. 사진은 아시아나항공 기내서비스 모습.

[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9일 중국 상하이 징 안 샹그릴라(Jing'an Shangri-La)호텔에서 중국 유력 일간지인 동방조보(東方早報, Oriental Morning Post) 주관으로 열린 2013 세계여행대상 시상식(SPECIAL TRIP THE WORLD TRAVEL AWARDS 2013) 에서 <최우수 국제항공사>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아시아나는 지난 2011년 <최우수 국제항공사>, 2012년 <여행대상> 수상에 이어 동방조보에서 주관하는 세계여행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외에도 아시아나는 지난 7일에는 중국 유력 일간지인 신문신보(新聞晨报, Shanghai Morning Post)으로부터 <최고 서비스 항공사> 상을 수상했다. 

아시아나는 22개 도시, 31개 노선을 운항하는 한중간 최다 운항 항공사로서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하고 차별화된 기내 서비스와 최첨단 기재를 통해 탑승객 편의를 극대화했으며, 또한 중국 각 지점에서 지역내 학교와 자매결연을 맺고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아름다운 교실> 프로젝트를 비롯해 다양한 중국내 사회공헌활동을 펼친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동방조보는 2003년 창간해 일간 80만부 이상을 발행하는 일간지이며, 신문신보는 2000년 창간해 일간 70만부 이상을 발행하는 일간지로 각각 독자 설문조사, 추천 및 온라인 투표를 거쳐 전문심사위원회의 평가를 통해 수상사를 선정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