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키즈엠 (대표 박형만)이 지난 7일,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새로운 CI 공개와 함께 2014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키즈엠 임직원 및 지사, 협력업체 관계자 등 180 여명이 함께한 자리로, 변경된 CI와 새 슬로건 발표 및 새로운 사업 소개를 위해 마련됐다.

키즈엠은 ‘끊임없이 상상하고 뜨겁게 세상을 품어라’라는 슬로건을 발표하고, 2014년 시작할 글로벌 사업, 영어 교육 사업과 교구 사업 등에 대한 계획을 전했다.

박형만 키즈엠 대표는 “먼저, 변화와 혁신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겠다.”는 새해 계획을 전하며, “국내 교육 출판시장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회사,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발돋움 하겠다.”는 목표를 전달했다. 이어서, “인재경영, 창조경영, 융합경영이라는 3대 경영목표를 바탕으로,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비즈니스 환경을 정착시켜 나아가겠다.”는 비전을 제시하며, 본사와 지사, 협력업체들을 독려했다.

비전 메시지를 마친 박 대표는 전국 지사에 일일이 감사패를 전달하며, 그간 노고와 미래 동행에 대한 약속에 감사의 인사를 대신했다. 이 후, 대북 퍼포먼스와 깃발 퍼포먼스로 이어진 CI선포 행사는 지사 관계자 및 협력업체 사장들의 화합의 손도장을 마지막으로 행사를 마무리를 지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