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은행 직원이 새해 이벤트를 안내하고 있다.

[이뉴스투데이 부산경남취재본부 강진권 기자] BS금융그룹 부산은행(회장 성세환)은 2014년 갑오년을 맞아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2014 靑馬의 해’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2월 28일까지 부산은행 전 영업점에 비치된 새해소망카드에 2014년 새해 이루고 싶은 소망을 작성해 응모하고 이벤트 기간 중 부산은행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합산 이용액이 30만원 이상 인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새해 모든 고객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에서 ‘5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홍삼 교환권’, ‘50명에게는 도서교환권’,‘ 500명에게는 비타민 음료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지역 가맹점과의 상생 협력을 위한 연계 이벤트로 설 명절을 맞아 부산 및 울산의 대표 재래시장과 연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산진시장, 부전시장, 울산중앙시장에서 부산은행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결제 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온누리 전자상품권 5만원, 100명에게 온누리 상품권 2만원을 제공한다.

오는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부산시 외국어 교육 협의회와 연계해 부산지역 외국어 학원에서 부산은행 신용카드로 결제 시 최대 7개월 무이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3개월 간 대상 학원에서 2회 이상 결제한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개월 학원비 전액 캐시백(최대 30만원), 100명에게는 학원비 2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