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경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NIVEA)가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니베아는 지난 6개월간 니베아 제품을 사용한 사진과 후기를 작성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매월 한 쌍의 커플을 선정해 뉴욕 타임스퀘어 2014 카운트다운(New Year's Eve 2014)이벤트에 초청한다.

뉴욕 타임스퀘어 광장에 마련된 니베아의 키스 앤 카운트다운 존에서는 새해를 알리는 카운트다운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의 키스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 니베아 홍보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에 한국 소비자 여섯 커플을 초청함으로써 2013년 니베아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다가오는 2014년에는 더욱 적극적으로 국내 소비자들과 만나는 자리를 가질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니베아 한국 지사는 올 한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로의 사명 변경, 사옥 이전 등 변화를 꾀했다.

특히 니베아 선, 립, 데오드란트, 바디 카테고리에서 각각 한 개의 혁신 제품을 출시했다. 그 중 땀으로 인한 옷의 변색을 막는 데오드란트 블랙 앤 화이트와 샤워 중 바디 보습을 할 수 있는 인샤워 바디 로션 스킨 컨디셔너는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를 창조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