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경 기자]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가 고보습 안티 에이징 크림 '맥스 엘에스 에이지-레스 훼이스 크림(MAX LS AGE-LESS FACE CREAM)' 디럭스 사이즈를 한정 판매한다.
 
랩 시리즈 베스트셀러 제품인 '맥스 엘에스 에이지-레스 훼이스 크림' 디럭스 사이즈 제품은 기존 용량보다 2배 많은 100ml 대용량이다.

이 제품은 랩 시리즈 프리미엄 안티 에이징 라인인 맥스 엘에스(MAX LS) 시스템의 제품으로, 크림 타입임에도 빠르게 흡수돼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시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랩 시리즈의 독자적성분인 에이지-레스 분자 복합체가 들어있어 주름을 개선시키고 피부에 탄력을 더해준다.
 
김정숙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차장은 "찬 바람이 부는 추운 겨울에는 고보습 크림 제품을 찾는 남성들이 많아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랩 시리즈 '맥스 엘에스 에이지-레스 훼이스 크림' 대용량 제품은 오는 29일부터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내달 4일부터 랩 시리즈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