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생활용품 및 여성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  '자연생각' 가을맞이 경품 이벤트  실시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친환경 생활용품 및 여성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 ‘자연생각’은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가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자연생각에서 준비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고, 경품 발송에 필요한 신청자 정보를 입력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자연생각은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2명), 평창에 위치한 고급 팬션로하스파크 숙박권(3명), 환절기에 사용할 수 있는 자연생각 한지사 마스크(5명)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8일 자연생각 티에코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연생각 관계자는 "자연생각에서 마련한 가을맞이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고, 인증된 오가닉코튼으로 제작된 임신준비 코튼패드 및 팬티라이너, 산후조리 맘패드, 수유 및 오가닉 출산용품 등 자연생각의 친환경 제품들도 마음껏 살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연생각은프리미엄오가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연생각, 여성위생용품 브랜드 건강한 엄마 및 Think ECO, 아기용품 아기작作 등을 아우른 친환경 제품 브랜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