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은 지난 27일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추석명절 이후 가족들에게 특별한 음식을 요리해주고 싶은 젊은 주부들(18 명)을 대상으로 ‘색다른 맛의 퓨전요리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CJ제일제당(대표이사 김철하)은 지난 27일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추석명절 이후 가족들에게 특별한 음식을 요리해주고 싶은 젊은 주부들(18 명)을 대상으로 ‘색다른 맛의 퓨전요리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여느 해보다 길었던 추석연휴 동안 기름진 명절음식에 느끼해진 가족들의 입맛을 산뜻하게 바꿔줄 레시피를 공개했다. 특히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유일한 생선인 연어를 캔제품으로 선보인 ‘CJ 알래스카 연어’와 인기 명절선물세트인 ‘스팸 클래식’으로 만든 요리를 선보였다.
 
이날 참가자들은 기존에 고기나 참치가 들어간 김치찌개 대신 알래스카 연어, 대두유, 정제수, 정제소금 4가지 재료만을 사용해 한식 찌개요리에 잘 어울리는 ‘알래스카 연어’를 넣어 끓인 ‘얼큰 연어 고추장 찌개’와 신선한 채소, 과일 등을 ‘스팸 클래식’과 함께 밀전병에 말아 겨자소스를 곁들인 ‘스팸&채소 롤’을 직접 만들었다.
 
‘얼큰 연어 고추장 찌개’는 깔끔하고 담백한 알래스카 연어를 활용해 칼칼한 국물로 참가자들의 식욕을 돋우었고, ‘스팸&채소 롤’은 부드러운 스팸에 겨자 특유의 톡 쏘는 맛이 잘 어우러져 구미를 당겼다.
 
신효은 CJ제일제당 브랜드매니저는 "CJ제일제당은 민족대명절인 추석이 끝나고 고기와 전과 같이 느끼한 명절음식에 잃었던 입맛을 되살리는 퓨전요리 쿠킹클래스를 특별히 마련했다"며 "추석선물로 받은 담백한 알래스카 연어와 스팸 선물세트를 활용한 레시피로 온 가족이 더욱 맛있고 색다르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J 제일제당의 ‘색다른 맛의 퓨전요리 쿠킹클래스’ 후기는 CJ더 키친 홈페이지에서 추후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