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부라보콘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하는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7년 연속으로 1위를 수성한 것을 기념해 오는 11월 20일까지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브라보 럭키 7 페스티벌’ 이벤트는 화이트 바닐라, 초코 청크, 피스타치오 레볼루션, 그레이프 등 4종 제품을 고객이 구매한 후 상단 내면에 표시된 당첨 여부를 확인하면 된다. 당첨 시 인쇄 돼있는 전화번호로 연락한 후, 당첨이 인쇄된 상단부분을 잘라 홈페이지에 게재된 주소로 보내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1등 LG 디오스 냉장고(820L), 2등 삼성 LEDTV(40인치), 3등 아이패드4(16G)가 증정된다. 또 영화관람권 200명, 문화상품권 500명 등 총 845명에게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2월 10일 해태제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안재경 해태제과 아이스크림 마케팅팀장은 “43년 동안 변함없이 부라보콘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뜻 깊은 행사를 기획했다”며 “부라보콘은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스크림 콘으로 아이스크림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 온 제품인 만큼 앞으로 더욱 고급스러운 맛과 품질의 프리미엄급 웰빙 아이스크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