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다인에프씨㈜의 치킨마루는 JTBC의 인기프로그램 <히든싱어 시즌 2>를 제작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JTBC의 <히든싱어>는 진짜 가수와 모창 가수들이 장막 뒤에서 노래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6월 종영한 <히든싱어 시즌 1>에는 이문세, 김건모, 이정현, 성시경, 이수영 등의 가수들과 원조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자랑하는 일반인이 출연해 감동의 무대를 꾸몄다.
 
지난 28일 <히든싱어 시즌 1>의 하이라이트를 모아 방송한데 이어 10월 12일에는 임창정 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히든싱어 시즌 2>에 돌입, ‘시즌 1’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이번 제작지원으로 시청자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자연스레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TV 프로그램 제작지원 및 PPL 등 공중파 활동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치킨마루는 ‘내가 CEO라면?’의 5번째 프로젝트로 외식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치킨마루 직영점 운영의 기회를 제공하는 ‘가게Dream’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