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퍼스 스마트 양모온수매트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삼진 웰퍼스(대표 김승철)는 웰퍼스 스마트 양모온수매트를 28일 20시 40분, 30일 22시에 CJ오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선보일 상품은 양모싱글(SA-H1331), 양모더블(SA-H1332) 2종이다.
 
웰퍼스 스마트 양모온수매트는 온수매트에 양모를 더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양모는 크림프 구조로 되어 있어 다른 섬유에 비해 흡습성, 발산성, 보온성이 뛰어나 겨울엔 따뜻하고 여름엔 시원한 것이 특징인 섬유다.

 
또한 땀을 많이 흘리거나 추울 때 느껴지는 축축한 불쾌감이 숙면에 방해가 된다는 점에서 착안한 해 매트의 표면은 물방울을 차단하고 내부는 수분을 서서히 흡수해 쾌적함을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스마트한 보일러’라는 컨셉에 맞게 스마트폰을 통한 제어도 가능해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 어플을 설치하고 블루투스를 통해 리모컨처럼 온수매트를 컨트롤 할 수 있다.

 
3가지 숙면 모드는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설정•수면•기상 시 각각 다른 온도로 자동 조절되는 똑똑한 기능이다. 주요 기능을 음성으로 안내해 보일러의 관리와 상태에 대한 확인도 용이하다.
 
이 밖에도 웰퍼스 스마트 양모온수매트는 최저 소비 전력(123W)으로 가정 내 전기세 부담을 줄이고 모터가 아닌 중기압을 이용한 진공흡입 순환방식을 채택해 무소음을 실현했다.

 
업체에 따르면 현명한 소비자라면 난방기구를 고를 때 가장 먼저 확인한다는 EMF 인증을 획득해 전자파로부터의 안전성을 보장하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롯데전자 서비스에서 전국 출장 A/S를 대행하고 있다.
 
한편 웰퍼스는 지난 24일 파워블로거 15인으로 구성된 웰퍼스 기자단 ‘웰퍼스로거’의 발대식을 진행하여 향후 웰퍼스 홍보대사로 활동할 기자단의 공감대와 호응을 이끌어냈다. 발대식에 참석한 파워블로거는 “스마트폰 앱으로 직접 제품을 제어해 보고 소음이나 안전성에 대해서도 눈과 귀로 확인해 보니 더욱 믿음이 간다”며 “전자파, 공해 등 각종 유해 환경에 시달리고 있는 현대인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라고 웰퍼스의 온수매트를 추천했다.
 
‘WELFIRS’는 Wellbeing Comes First를 모티브로 ㈜삼진에서 론칭한 라이프케어 전문 브랜드로 소비자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고자 하는 삼진의 소망을 담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