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부산경남취재본부 전용모 기자]  ‘2013 부산불꽃축제 전야제 - 더 브릴리언트 콘서트 시즌2(The brilliant concert season II)’가 10월 24, 25일 양일간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BEXCO)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

부산시와 현대자동차가 주최하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1일차 공연에 YB(윤도현 밴드), 드렁큰타이거(타이거JK, 윤미래, Bizzy), 에픽하이, 어반자카파, 10CM, 김예림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국내 정상급 뮤지션이 출연할 예정다.

또 2일차 공연에는 부활, 최정원&더 뮤즈, 김범수, JK김동욱, 애프터스쿨, 팝핀현준&박애리 등이 참가해 뛰어난 가창력과 독특한 퍼포먼스로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현대차 보유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10월 14일까지 원하는 차수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현대차는 차수별로 각각 2천500명씩 총 5천명의 고객을 초청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7일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현대차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한편 현대차는 부산지역발전과 부산시민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8월 부산시, 부산시 기장군과 함께 공동협약식을 갖고 부산시 기장군에 약 3만 8천평 부지의 대규모 체육시설을 조성하는 ’현대자동차 꿈의 구장 건립 프로젝트(가칭)’를 진행하고 있다.

또 아시아 최대의 축제로 거듭나고 있는 ’부산불꽃축제’ 를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등 부산지역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