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스펙스 'YUNA14' 라인 쇼케이스에 참석한 김연아 선수.(사진제공 = LS네트웍스)

 
[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올 FW시즌을 맞아 대한민국 국민들의 염원과 꿈을 담은 W 스페셜 에디션 ‘YUNA14’ 라인을 3일 론칭했다.
 
이번에 론칭한 ‘YUNA14’은 프로스펙스 W 스페셜 에디션으로, 완벽한 전설을 꿈꾸는 피겨퀸 김연아의 특별한 도전을 응원하고 나아가 우리 모두의 꿈과 도전, 승리를 염원하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프로스펙스는 걷고, 가벼워져서, 승리하기를 바라는 희망과 기대를 담아, 피겨퀸 김연아를 진심으로 응원하며 김연아의 이름을 딴 ‘YUNA14’ 42종을 론칭했다고 설명했다.
 
▲ 'YUNA14' 라인 제품들.

‘YUNA14’은 가볍고 편안한 워킹화 라인과 감각적이고 세련된 다운재킷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이중 ‘YUNA14’ 워킹화는 워킹의 목적과 환경, 개인의 개성과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도심 워킹에 적합한 W LITE, 스니커즈와 워킹화를 접목시킨 W EASY, 스포츠 워킹을 도와주는 W POWER, 야외활동을 위한 W TRAIL 등 무게감을 줄이고 활동성과 패션성을 강화해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스타일리시하게 워킹을 즐길 수 있다.
 
▲  W 라이트 워크(LITE WALK).

 
W 라이트 워크(LITE WALK)는 170g(240mm 기준)으로 가볍고, 톤온톤의 다채로운 컬러감이 스타일리시한 경량 워킹화다. 분할된 아웃솔이 발의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반응하는 것이 특징이며, 내피와 인솔에 퀀텍스 소재를 적용해 향균, 탈취, 항온 기능이 우수하다. 가격은 7만9000원이다.
 
▲ W 이지 클래식(EASY CLASSIC).


W 이지 클래식(EASY CLASSIC)은 빈티지한 스니커즈 디자인에 가볍고 유연한 워킹화의 장점을 접목시킨 패션 워킹화다. 두께감 있는 중창에 플러버(Flubber) 스폰지를 적용해 우수한 쿠셔닝을 제공하며, 뒤꿈치 탭으로 발바닥 뒤축을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각기 다른 컬러의 추가 끈을 제공해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코디 가능하다. 가격은 8만4000원.
 
▲ W 파워(POWER).

W 워킹화의 대표제품이자 한층 진화한 W 파워(POWER)는 업그레이드된 W POWER 7시리즈 무브프레임이 뛰어난 충격흡수와 반발탄성을 제공해 안정감과 함께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스러운 11자 보행을 유도해 스포츠 워킹에 적합하다. 13만9000원에 출시될 예정이다.
 
▲  남성용 W 트레일 크로스 라이트(TRAIL CROSS LITE).

 
야외활동에 적합한 아웃도어 워킹화 W 트레일 크로스 라이트(TRAIL CROSS LITE)는 경량성과 유연성을 강화하고 접지력을 향상시켜 도심 뿐만 아니라 야외활동에 안성맞춤이다. 접지력을 높인 아웃솔 구조로 미끄럼을 방지해 거칠고 변화무쌍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워킹을 즐길 수 있다. 출시 예정으로 가격은 8만9000원~9만9000원이다.
 
▲ 여성용 W 트레일 크로스 파워(TRAIL CROSS POWER).


W 트레일 크로스 파워(TRAIL CROSS POWER)는 W POWER 7시리즈의 프레임을 적용해 충격흡수와 반발탄성이 우수하고, 접지력을 높인 아웃솔 구조로 미끄럼방지에 탁월한 아웃도어 워킹화. 트레일, 트레킹, 하이킹,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시 편안하고 센스 있게 착용할 수 있다.  14만9000원~19만9000원에 출시될 예정이다.
 
프로스펙스는 ‘YUNA14’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가지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힘들고 열악한 환경 속에서 ‘포스트 김연아’를 꿈꾸는 어린 피겨 선수들의 꿈과 도전을 함께 응원한다. 이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13년 FW시즌 신상품인 ‘YUNA14’ 상품라인을 구매하면 ‘YUNA14’ 수익금 중 일부가 피겨꿈나무들을 위해 기부된다.
 
또한 마지막 시즌을 빛낼 김연아 선수의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2013년 이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YUNA14’ 상품라인 구매 시, 2014년 SS 시즌 신발 신상품을 50% 할인하는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단, 구입상품은 1개당 1개 할인 가능하며, 할인 적용기간은 2014년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LS네트웍스 멤버십 가입고객에 한함)다. 매장에서 멤버십 회원 구매 내용 확인 후 할인 제공하며, 사용처는 프로스펙스 직영점 및 가두점(할인점, 백화점, 기타매장 제외)이다.
 
LS네트웍스의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열심히 훈련 중인 김연아 선수의 승리를 염원하는 우리 국민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YUNA14’을 전격 론칭하고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며 "YUNA14은 W 스페셜 에디션으로, 올해 YUNA14 상품라인 구매 시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고, 피겨꿈나무들을 후원하고, 내년도 3, 4월 프로스펙스 신발 신상품 5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