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발효기술로 만들어 흡수가 잘 되는 발효홍삼 음료 신제품을 선보인다.
 
한국야쿠르트는 발효과학으로 체내 흡수력을 높인 프리미엄 발효홍삼 ‘한진생 발효홍삼K’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한진생 발효홍삼K’는 한국야쿠르트의 발효기술로 유산균과 효소 2중 발효 과정을 통해 체내 흡수가 잘 되는 '컴파우느(Compound) K' 함량을 극대화해 홍삼 유용성분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컴파운드 K’는 홍삼의 주요성분인 사포닌이 사람의 장내 미생물에 의해 분해된 형태로, 체내에서 흡수 가능한 대표적인 활성 성분이다.
 
'한진생 발효홍삼K'는 흡수가 잘 되는 컴파운드 K 함량을 높여 인삼, 홍삼에 효과를 못 본 고객들을 위한 제품으로, 발효과정 거치면서 홍삼의 쓴 맛과 향을 감소시켜 부드러운 맛을 내어 홍삼에 대해 거부감을 가졌던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한국야쿠르트 건강기능식품부문 채승범 이사는 "'한진생 발효홍삼K'는 한국야쿠르트의 43년 발효기술과 100% 국내산 고려홍삼이 결합해 탄생한 발효홍삼 음료"라며 "평소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 체력보충이 필요한 수험생, 허약체질의 어린이까지 원기 회복이 필요한 모든 이들에게 건강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진생 발효홍삼K'는 30일분(50ml × 30병)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8만4000원이다. 브이푸드몰이나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구입하면 10 %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