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델코첸 플러스 고품격 냄비 세트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스텐냄비 에델코첸을 판매하는 ㈜TYS는 오는 26일 오전 11시 30분에 델코첸 플러스 통 3중 스테인리스 냄비세트를 론칭한다고 밝히며, 론칭 기념으로 파격세일 및 기타 다양한 추가 사은품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고 밝혔다.
 
㈜TYS는 이번 방송에서 16㎝편수, 18㎝깊은양수, 22㎝전골, 24㎝곰솥 등 주방에서 가장 쓰임새가 많은 기본 4종의 조리기에 볶음, 찜, 전골, 조림, 튀김 등 명절 음식준비에 유용한 28㎝ 파티웍+스티머인서트와 파스타, 국수 등 면요리는 물론 한식 나물과 야채 데치기에 유용한 유럽스타일의 18㎝ 파스타 인서트도 함께 구성, 판매한다.
 
특히 이번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TYS의 대표 제품인 36pcs 고급 한식/양식기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론칭 특별시념 사은품으로 서빙세트 2pcs도 함께 제공한다. 
 
에델코첸 플러스는 냄비 전체를 3Ply(STS 304-AL-STS 430) 공법으로 처리해 열전도율 및 열 보존율이 뛰어나 중불로도 요리가 가능해 각종 영양소 파괴를 막아준다. 인덕션, 전기렌즈, 가스렌즈 등 다양한 기구에서도 사용 가능하고, 식기세척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TYS 측 관계자는 “CJ오쇼핑을 통해 기본 제품 및 다양한 구성품만으로도 식탁의 품격을 높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가격 대비 우수한 품질로 기대 이상의 만족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TYS는 세계 각국의 수출하는 각종 브랜드의 주방/식탁용품을 OEM 생산하고 있는 전문 스테인리스 전문 기업으로, 에델코첸 플러스는 TYS가 야심차게 선보인 자체 브랜드다. 업체는 디자인/생산/판매/AS까지 ONE-시스템관리를 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