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B골든라거  맥주를  음미하는 장혁의 광고 한 장면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OB맥주(대표 장인수)는 MBC <진짜사나이>에 출연 중인 장혁을 모델로 내세워 OB맥주의 프리미엄 맥주 OB골든라거의 광고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맥주를 마시는 상황을 주중과 주말 편 시리즈로 구분해 방영되고 있다. 주말 편에서는 바쁜 일정에서 벗어나 편한 복장으로 맥주와 함께 주말을 즐기는 상황, 주중 편에서는 힘든 일정을 끝내고 친구들과 함께 맥주를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OB맥주 관계자는 “강하면서 부드러운 장혁 이미지와 깊고 풍부한 정통맥주 OB골든라거의 이미지가 잘 부합된다”며 “장혁은 OB골든라거 호프의 꽃 향기를 완벽하게 음미할 수 있는 맥주잔을 45도로 기울인 뒤 맥주를 따르고 절반 가량 차면 잔을 세워 맥주를 마저 따라 최적의 맥주 향과 멋진 거품을 그려냈다"고 전했다.

또한 광고영상에 대해서 "장혁의 이미지와 OB골든라거의 뛰어난 맛과 최고의 품질을 강조하기 위해 흑백 모노톤의 배경 속에서 맥주만을 황금색으로 처리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