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락피쉬를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에이유커머스가 오는 31일부터 8월 1일까지 강남구 청담동 ‘하우올린(HAUOLIN)’에서 패밀리 세일(팸셀) 행사를 진행한다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락피쉬를 수입, 유통하고 있는 ㈜에이유커머스는 오는 31일부터 8월 1일까지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하우올린(HAUOLIN)’에서 패밀리 세일(이하 팸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팸셀에서는 레인부츠 붐을 일으킨 주인공인 전통 브리티시 스타일 브랜드 락피쉬와 솔루도스, 주주, 쉬피 등 유명 수입 슈즈 브랜드의 레인부츠, 젤리슈즈, 샌들, 여성 슈즈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30만족 판매를 기록한 ‘락피쉬’는 레인부츠, 젤리슈즈 대표 브랜드다.
 
대표적인 제품인 락피쉬 오리지널 레인부츠는 100% 천연고무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특유의 세련되면서 산뜻한 컬러로 어느 옷에나 멋스럽게 코디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락피쉬 젤리슈즈 리본 슬립온은 슬림한 디자인에 베이비핑크, 코랄핑크, 크림, 터키즈 등 락피쉬만의 사랑스러운 컬러감으로 활력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에이유커머스 관계자는 “락피쉬의 다양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성원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일행사는 선착순 한정특가로 진행되며 락피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