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툭데이 김봉연 기자] 넥슨(대표 서민)은 12일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의 출시에 앞서 공식 브랜드 사이트(http://maple3ds.nexon.com)를 오픈했다. 이와 함께 게임의 특징과 조작법이 담긴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는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원작으로 한 닌텐도 3DS 전용 액션 RPG로,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첫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다.
 
닌텐도 3DS의 입체영상을 최대한 활용해 공간감을 부여함에 따라 원작과는 다른 아름다운 메이플 월드의 모습을 입체적으로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넥슨은 이번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의 배경이 되는 게임 스토리를 소개하고, 게임 플레이 영상과 함께 간단한 조작법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버튼 하나만으로 쉽게 액션 연속기를 펼칠 수 있고, 터치스크린을 사용해 유저의 취향대로 닌텐도 3DS의 각 버튼에 스킬 지정이 가능하도록 구현된 조작법 영상이 눈길을 끈다. 
 
‘메이플스토리 운명의 소녀’는 오는 25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지난 2010년 4월 닌텐도 DS 용 `메이플스토리DS`를 발매, 출시 한 달 만에 국내 판매량 10만 장을 돌파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하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