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동아제약(대표 신동욱)은 박카스와 함께하는 ‘제16회 대학생 국토대장정’ 행사에 참여할 대학생 대원들을 모집한다.
 
5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이번 행사의 참가신청은 오는 8일부터 22일까지이다. 대학생 국토대장정 홈페이지(www.kukto.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용은 동아제약에서 전액 지원하고, 최종 참가자는 소정의 서류심사와 컴퓨터 추첨 및 신체검사를 통해 5월 3일(금) 대학생 국토대장정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제16회 대학생 국토대장정’의 슬로건은 ‘자신과의 약속을 지켜내자’ 이다. 때로 넘어지고 주저앉고 싶더라도 포기하지 않겠다는 자신과의 약속, 뜨거운 태양과 타는 아스팔트, 등을 타고 흐르는 땀과 발가락마다 잡힌 물집은 그만해도 되지 않겠느냐고 회유하지만, 그 어떤 시련도 이겨내고 나 자신과의 약속을 지켜내자는 의미이다.
 
대장정은 7월2일(화)~22일(월)까지 총 20박 21일간 진행되며, 대한민국 첫 우주발사체 도전의 현장인 전라남도 고흥에서 출정식을 시작으로 순천, 남원, 무주, 문경, 제천을 거쳐 두 번의 실패를 딛고 이룬 동계올림픽 유치지인 강원도 평창을 마지막으로 총 573.3km를 걷게 된다.
 
1998년 제1회 대학생 국토대장정이 시작된 이후 올해로 16년이 된 박카스와 함께하는 ‘대학생 국토대장정’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젊은이들의 뜨거운 도전과 열정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문화코드이다.
 
참가 대원은 20박 21일 동안 약 600km 길을 몸소 걸으며 세상의 어떠한 고난과 역경도 이겨 낼 수 있는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게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