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섬들의 집합, 엘니도(El Nido)는 마닐라가 위치한 루손 섬에서 남서쪽으로 팔처럼 길게 뻗어 있는 팔라완 섬의 북쪽 중간쯤에 작은 마을과 주변의 크고 작은 섬 40 여 개로 이루어진 군도이다.

유네스코가 지정한 해양보호구역 섬이자 필리핀에 있는 7,107개의 섬 중 유일하게 자연보존 해상공원에 속하는데 필리핀 정부는 그 중 미니락(Miniloc)섬과 라겐(Lagen)섬 두 곳에 숙박을 할 수 있도록 개발을 허가했고, 두 리조트 모두 수질오염을 막기 위해 특별 제작된 비누와 샴푸 등을 제공하는 등 환경친화적인 컨셉을 유지하고 있어 최고의 휴양지로서 맑은 물과 깨끗한 해변을 즐길 수 있다 .

▲    자료 : 자유투어

해양보전구역으로 철저하게 자연을 보호하고 있는 엘니도 리조트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20여 가지가 넘는 각종 해양스포츠와 다양한 투어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리조트 바로 앞에 얕은 바다가 마치 대형 수영장처럼 자리 잡고 있어 언제든지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리조트내 스포츠 센터에서는 스킨 스쿠버 다이빙 체험과 카약, 카누체험 등을 운영하여리조트를 조금 벗어나 수심이 깊어 지는 곳에서 스노클링을 통해 화려한 산호초와 각종 물고기들을 만날 수 있게 했다.

또한, "둘만의 장소에서의 선탠, 무인도 탐험, 열대림 산책, 개인 비치에서의 피크닉, 리조트에서는 촛불 아래서의 비치디너, 런치 크루즈, 선셋 크루즈 외에 리조트 직원과 함께 코코넛 모자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리조트 관계자는 전했다.
 

▲     자료 : 자유투어

자유투어에서는 '[고 품격] 특급 휴양지 나만의 자유 - 엘니도 5일' 상품을 추천한다.
력셔리 하게 만들 수 있는 이 상품은 숙박장소와 객실타입을 선택할 수 있어 원하는 분위기에서 엘니도를 관광할 수 있다.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여 매주 수, 목요일에 출발하며,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http://www.freedom.co.kr) 또는 자유투어 동남아&필리핀 사업부 전화 02) 3455 - 0005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태 기자> snoopy@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