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승희 기자] 지난달 30일 부산 사직구장서 진행된 ‘2013 프로야구’ 개막 경기에 롯데 자이언츠 유니폼을 입은 ‘미니(MINI) 페이스맨’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작년에 이어 올 시즌에도 미니(MINI)는 사직구장에서 롯데 자이언츠팀의 구원투수가 마운드에 등판할 때마다 셔틀로 제공돼 부산시민들과 함께 응원하며 빠른 경기진행을 도울 예정이다. 

지난 주말 한 켠에 마련된 미니(MINI) 부스에서는 롯데 자이언츠 김시진 감독과 함께 경품 추첨을 통해 미니(MINI) 쿠퍼 SE D의 행운의 주인공을 찾는 이벤트가 진행됐고, 이밖에 주요 미니(MINI) 모델 전시가 이루어져 주말 야구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한편 이번 사직구장 개막 이벤트에 등장한 미니(MINI) 페이스맨은 서울모터쇼에서 첫 일반 공개된 미니(MINI)의 7번째 모델이다. 미니(MINI) 고유의 깜찍한 디자인에, 스포티한 쿠페 실루엣을 더한 미니(MINI) 최초의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ports Activity Coupe)이다. 

미니(MINI) 페이스맨은 쿠퍼 D, 쿠퍼 SD 및 MINI의 사륜구동 시스템인 ALL4가 적용된 MINI 쿠퍼 D ALL4, 쿠퍼 SD ALL4 등 총 4가지 디젤 모델이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MINI 쿠퍼 D 페이스맨이 4250만원, 미니(MINI) 쿠퍼 D 페이스맨 ALL4는 4500만원, MINI 쿠퍼 SD 페이스맨은 4790만원, MINI 쿠퍼 SD 페이스맨 ALL4는 5460만원(VAT 포함)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