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KGC인삼공사는 홍삼과 오메가3, 비타민, 미네랄을 결합한 신개념의 복합건강기능식품 ‘뉴트리팩(사진)’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지난 1월 홍삼과 기능성 원료를 결합한 ‘홍삼오메가3’, ‘홍삼비타민’ 등 복합제품을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 네 가지 기능성 성분을 결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 출시로 정관장의 기능성 복합 상품 브랜드 ‘알파프로젝트’의 제품군이 다양해졌다.
 
‘알파프로젝트’는 인삼공사가 올해 야심차게 준비한 브랜드로 6년근 홍삼에 인체에 유익한 플러스 알파 성분을 더한다는 의미로 홍삼과 기능성 성분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도록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뉴트리팩’에 사용된 홍삼은 면역력 증진과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오메가-3 역시 혈중 중성지질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또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반드시 필요한 마그네슘 등이 함유돼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을 결합한 ‘기능성 건강식품’의 출시를 통해 홍삼과 함께 기타 건기식에 대한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하려 한다"면서 "현재 전체 매출의 약 4%를 차지하고 있는 비 홍삼 분야 매출을 장기적으로는 10%까지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트리팩’은 대형마트의 정관장코너와 정관장 공식인터넷몰에서 구입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