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부엔이 소셜커머스 쿠팡과 함께 나노수 헤어상품 2종 딜을 진행한다.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천연 화장품 ㈜피부엔(대표이사 유지영)이 소셜커머스 쿠팡과 함께 피부엔의 ‘나노수 헤어상품 2종 딜’을 20일부터 진행했다고 밝혔다.

딜 진행 기간 동안 쿠팡 사이트에서 ‘딥 라이징 헤어 스피릿 에센셜 샴푸’를 59%할인된 금액인 9,000원, ‘딥 라이징 헤어 스피릿 에센셜 토닉’을 57% 할인된 금액인 7,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고 할인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딜을 진행하는 헤어 상품 2종은 탈모로 인한 고민이나 퍼머, 염색 후 손상된 두피와 모발에 양모 효과와 영양을 공급하는 ‘딥 라이징 헤어 스피릿 에센셜 토닉’과 탈모 방지와 깨끗한 세정에 도움을 주는 ‘딥 라이징 헤어 스피릿 에센셜 샴푸’이다.

모든 구매자에게는 피부톤을 보정하고 보습과 윤기를 부여함과 동시에 얼굴 윤곽이 살아나게 하는 ‘디어.제인 글림 온 유 쉬머 베이스’와 모공으로 인한 피부 굴곡을 커버하고 유분을 조절하여 번들거림 없는 밀착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디어.제인 터치 더 실크 벨벳 프라이머’, 순한 민감성 미백 스킨 ‘아르니카 리화이트 스킨 토너’, 유기농 성분의 수분팩으로 집중적인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주는 ‘에코스토리 나이트 시크릿 퍼밍 마스크’ 견본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2개 이상 구매하면 샴푸 또는 헤어토닉 1개를 추가로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수분 앰플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은품과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로 매일 가장 먼저 구매한 5명을 추첨하여 다음에 오픈될 딜인 피부엔의 립 글로즈와 립 틴트를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일 구매 후 응원 댓글을 작성한 구매자 중 3명을 추첨하여 립스틱을 증정하는 응원댓글을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