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농심이 홍차음료 티스’티(TEAS’ TEA) 2종을 오는 21일부터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티스’티 클래식'과 '티스’티 라떼'로 티(tea)마스터가 엄선한 찻잎을 우려내 정통 홍차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농심이 판매하는 티스’티는 2002년 미국 뉴욕에서 처음 론칭된 차음료 브랜드로서, 고품질 스리랑카 찻잎만을 전통방식으로 직접 우려낸 프리미엄 홍차음료이다.
 
'티스’티 클래식'은 홍차의 본연의 맛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스트레이트 타입이며, '티스’티 라떼'는 홍차와 우유가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밀크티 타입이다. 270㎖ 용량의 보틀캔 제품이어서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세계적인 차 전문기업의 노하우로 만들고 미국 소비자에게 검증 받은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면서, 혼합음료 시장을 타겟으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농심은 세계적 차 전문기업인 이토엔과의 기술 제휴로 국내에서 생산된 이번 홍차 티스’티 출시로 음료 사업의 제품군을 다양화해 시장공략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한편, 작년 기준 국내 RTD(Ready To Drink; 캔, 페트병 음료) 홍차음료 시장은 600억원 규모로 매년 10% 이상 성장 중에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