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하나투어(대표 최현석)가 항공사별 요금 비교, 특가항공권 검색 등 항공권 예약에 관한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항공 통합 관리시스템을 선보였다.
 
하나투어가 최근 2차 오픈한 하나투어 항공관리 시스템 HGRS(Hanatour Global Reservation System)는 요금 검색, 예약, 발권이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고객 중심의 인터페이스로 구성됐다.
 
지도검색, 달력검색을 통해 좌석 가능유무를 확인할 수 있고 선호항공사, 최저가순 검색 그리고 결과내 재검색도 가능하다.
 
HGRS를 통해 고객은 전자항공권 출력, 이메일 관리, 사전좌석배정 등을 요청할 수 있고 장바구니 기능을 통해 선택한 항공요금의 비교 및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미 2010년 12월에 1차 오픈한 HGRS는 하나투어뿐만 아니라 모든 유통망에서 공급하는 항공권을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활용되어 왔다.
 
그리고 현재 63개 항공사, 166개국, 989개 노선에서 30만개 이상의 항공권 운임이 등록돼 있어, 출발과 도착이 다른 여정, 다구간 항공예약 등이 가능하다.
 
아울러 프로모션 및 땡처리 항공권도 한눈에 검색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