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현민 진에어 전무(사진 좌측)와 이상윤 LG전자 전무(사진 우측)가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에서‘LG키즈패드 기내서비스 도입을 위한 공동 마케팅 양해각서 체결’ 이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대한항공의 자회사인 진에어는19일 LG전자와 함께 ‘LG키즈패드 기내서비스 도입을 위한 공동 마케팅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날 MOU는 조현민 진에어 전무, 이상윤 LG전자 전무를 비롯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중구 서울스퀘어에 위치한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에서 진행됐다.
 
이번 MOU를 통해 진에어는 LG키즈패드 기내서비스 도입을 위해 LG전자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키로 합의했다.
 
진에어는 이번 MOU를 계기로 LG키즈패드 공동 마케팅 업무의 성공적인 추진 및 수행을 위해 상호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LG전자와 함께 LG키즈패드 기내서비스 도입에 대해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해 LG전자에서 개발한 LG키즈패드는 유해 콘텐츠 위험이 적고 사용시간도 조절할 수 있는 유아 전용 패드로서 아이들이 입으로 빨고 쉽게 던지는 행동 습성을 고려해 엄격한 기준의 무독성 및 낙하 테스트 기준을 적용한 제품이다.
 
특히 LG키즈패드는 이야기나라, 색칠놀이, MP3 기능의 동요나라, 어린이 세계명작 등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선정한 교육 콘텐츠를 탑재해 아이들이 놀이와 학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