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레드캡투어가 북유럽 크루즈 14일 상품을 조기 예약 시 동반자에 최대 100만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크루즈 상품은 11만 톤의 에메랄드 프린세스 크루즈로 노르웨이, 덴마크, 스웨덴 등 북유럽 국가를 비롯해 러시아, 독일, 에스토니아 등 총 7개국을 한 번에 여행할 수 있다.

북유럽 예술과 디자인을 크루즈 여행과 함께 경험할 수 있고, 한국인 가이드가 함께하는 차별화 된 기항지 관광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 뭉크 15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오슬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작은 대도시인 덴마크의 오르후스, 발트해의 보석으로 불리는 탈린 등이 있다.

▲ 덴마크의 오르후스    
이 밖에도 코펜하겐에서 덴마크 맥주를 대표하는 칼스버그 맥주 박물관을 관광하고 북유럽 가구의 거장 핀율과 아르네야콥센의 작품을 만나본다.

스톡홀롬에서는 북유럽 인테리어와 가구의 트렌드를 볼 수 있는 쇼룸 방문과 베를린에서의 데이투어를 통해 페르가몬 박물관, 포츠담 플라츠, 베를린장벽 등을 여행한다.
 
크루즈 부대시설에는 수영장, 스파, 사우나는 물론 극장, 아트 갤러리, 재즈바, 피아노바 등 11개의 바와 라운지 등이 있어 휴식과 크루즈 여행의 묘미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레드캡투어의 북유럽 크루즈 상품의 가격은 549만원부터이며 핀에어를 이용하고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동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