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종대)은 스마트폰 사용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모바일 시대에 맞춰 공단의 건강정보사이트 (http://hi.nhis.or.kr)에 대한 모바일 홈페이지(http://m.nhis.or.kr/hi)를 구축하여 1일부터 오픈했다.
 
모바일 홈페이지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건강정보사이트로 자리 잡은 의 주요 메뉴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재구성했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사용자의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주요 콘텐츠로는「건강검진」,「건강증진」,「나의맞춤건강정보」,「건강자료실」,「병원/검진기관 안내」등 총 6개 콘텐츠이며 , 초기 화면에는 ‘건강뉴스’와 ‘이달의 건강정보’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 최신의 건강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게 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의  모바일 홈페이지 이용방법은 포털사이트에서 ‘건강인 모바일’을 검색하거나 모바일 QR 코드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공단 관계자는 “이번에 문을 연 모바일 홈페이지로 언제 어디서나 건강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며 “향후 스마트 시대에 걸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모바일 홈페이지의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