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IT·과학
JCE, 넥슨 ‘메이플스토리’와 제휴 이벤트 진행‘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가입해 미션 수행 시 ‘메이플스토리’ 아이템 제공... 상대 게임에 접속해 미션 수행 시 다양한 아이템 혜택 제공

 
[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JCE(대표 송인수)는 넥슨(대표 서민)과 제휴를 맺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룰더스카이’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서 인기 MMORPG ‘메이플스토리’와의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늘(2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룰더스카이’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메이플스토리’ 세 게임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각각의 게임 유저들은 제휴 게임에 접속해 미션수행에 성공할 시 다양한 아이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먼저 ‘룰더스카이’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유저들은 ‘메이플스토리’에 가입해 이벤트 기간 내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다량의 ‘스타(룰더스카이 게임머니)’ 또는 ‘리프(메이플스토리 빌리지 게임머니)’를 선택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가입해 미션을 완료한 ‘메이플스토리’ 유저에게는 ‘확성기’와 ‘보따리상인 묘묘’, ‘쁘띠로즈’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장지웅 JCE 모바일사업부장은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두터운 유저층을 자랑하는 양사의 인기 게임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돼  정말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유저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제휴 이벤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봉연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