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하나투어의 프리미엄 여행브랜드 제우스가 태국 푸껫 '더 나카 아일랜드 럭셔리 컬렉션' 풀빌라 상품을 선보였다.
 
2011년11월 오픈한 '더 나카 아일랜드 럭셔리 컬렉션'은 푸껫의 숨은 진주라 불릴 만큼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나카섬에 자리잡고 있다.
 
나카섬은 푸껫에 부속된 섬 중 하나로, 푸껫에서 배로 10분 거리. 그리고 나카섬 전체가 '더 나카 아일랜드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로 조성됐기 때문에 외부 일정보다는 리조트 내 휴식 및 스파를 즐기는 허니문, 가족여행 등의 여행객들에게 완벽한 곳이다.
 
▲ 태국 더 나카 아일랜드 럭셔리 컬랙션    

 
제우스 '푸껫 5일, 더 나카 럭셔리 컬렉션'은 씨뷰 풀빌라 객실을 이용하며, 카약, 스노클링, 호비캣세일링, 윈드서핑의 해양스포츠와 무에타이, 요가 레슨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카약으로 3시간 코스의 섬일주에 성공하면 리조트 매니저로부터 섬일주 확인증서를 받을 수 있다.
 
나카 아일랜드 반대편의 현지 어촌마을을 둘러보는 컬쳐위크 프로그램을 이용해보는 것도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노팁/노쇼핑/노옵션으로 진행되며 1월 예약자 중 3팀에게 iPad mini를 증정하는 상품으로 310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