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가포르항공은 겨울방학을 맞아 싱가포르행 항공권 및 ‘시아 홀리데이’ 에어텔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싱가포르 내 주요 관광지를 여행하며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가족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싱가포르항공은 겨울방학을 맞아 싱가포르행 항공권 및 ‘시아 홀리데이’ 에어텔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싱가포르 내 주요 관광지를 여행하며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가족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싱가포르관광청(www.yoursingapore.com)과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는 방학을 맞은 초·중생 학생들이 가족 여행의 리더가 되어 직접 여행 계획을 세우고 싱가포르의 명소를 여행하며 다양한 문화를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인천공항 내 싱가포르항공 체크인 카운터 ‘K’에서 싱가포르 문화체험 Young 리더 지도를 받은 뒤, 지도에 표기된 싱가포르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고, 미션지에서 인증샷을 찍어 싱가포르항공 마이크로사이트(http://www.siafamily.co.kr)에 올리면 된다.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싱가포르관광청이 제공하는 '싱가포르 문화체험 Young 리더 수료증’이 제공된다.
 
‘가족 여행 이벤트’의 예약 기간은 2013년 1월 31일 까지며, 여행 가능 기간은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사진 업로드 기간은 3월 30일 까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