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항공이 괌 현지에 설치한 자유여행객 전용라운지     ©
[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제주항공(대표 최규남)이 국내 항공업계에서는 처음 괌 현지에 제주항공 자유여행객 전용라운지를 오픈했다.
 
제주항공 자유여행객 전용라운지는 괌 시내 투몬호텔로드 피에스타호텔 맞은편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라운지는 제주항공을 이용해 자유여행 하는 고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제주항공 괌 라운지 사이트에서도 괌 관광정보 및 쇼핑, 교통편 소개와 각종 옵션관광, 픽업서비스, 렌터카 등의 예약이 가능하다.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기본서비스는 ▲교통사고, 분실사고 등 각종 사고지원 및 의료지원 ▲공항~호텔 픽업 ▲인터넷전화 및 인터넷 무료사용 ▲짐 보관 및 유모차 대여 ▲옵션관광 예약 및 안내 ▲렌터카 예약 ▲괌 맛집 및 제휴식당 안내 및 예약 ▲괌 현지 휴대폰 및 110v 어댑터 대여 ▲무료 음료서비스 등이다.
 
또한 라운지에서 멤버십카드를 발급받으면 입구에 제주항공 제휴업체 스티커가 붙어있는 매장에서 10% 할인 또는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기존의 괌 여행은 풀패키지 이용객이 많았으나 제주항공 취항이후 직접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하고 숙박과 관광일정을 예약하는 개별자유여행객의 수요가 급속히 늘어나는 등 괌 여행패턴에서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면서 “이같은 개별여행객이 괌 현지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무료 전용라운지를 개설하게 됐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