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은경 기자] 웅진식품의 '자연은 알로에'와 '아침햇살'이 국내 음료회사 중 최초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체인인 '페어 프라이스(Fairprice)'에 정식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페어 프라이스'는 싱가포르 전국노동조합(NTUC)이 운영하는 생활협동조합 형태의 슈퍼마켓으로, 230여 개의 지점을 운영 중인 싱가포르 최대의 유통체인이다.
 
이번에 페어 프라이스에 입점한 웅진식품의 '자연은 알로에'와 '아침햇살'은 정식 계약을 통해 전용 매대를 확보했으며, 시음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한 웅진식품은 한국 음료시장을 통틀어 최초로 싱가포르의 번화가 지역인 탄종파가 로드 에 자판기를 수출하고 '하늘보리', '초록매실' 등의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싱가포르 세븐 일레븐의 550여개 지점에 '아침햇살' 입점이 확정돼 12월 말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하태성 웅진식품 해외사업팀 과장은 "2013년 싱가포르 시장에서 예상되는 매출은 약 US 달러 기준 100만불 규모"라며 "앞으로 입점 품목을 늘림으로써 싱가포르 시장에 대한민국 식음료의 저력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