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UC전자, 프리미엄 라인 신제품 출시기념 파격 이벤트 진행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NUC전자는 맷돌 원리를 이용한 저속압착 착즙방식인 주방가정용품 ‘갤럭시 원액기’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하이그로시 블랙펄 색상을 사용한 디자인에 은색펄 로고를 삽입한 ‘갤럭시 블랙라벨(BLACK LABEL)’이 10일 출시됐다고 전했다.
  
갤럭시원액기는 맷돌에서 모티브를 얻어 음식 원재료를 지그시 누르는 ‘울템 스크류’를 활용한 저속압착 착즙방식(J.M.C.S: Juicer Module Comprising System)을 사용해 제작된 제품이며 강력한 모터 지속력으로 30분 연속 착즙이 가능해 현재 50개국에 특허등록 및 출원된 세계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블랙라벨은 갤럭시원액기만의 장점인 ‘다지기세트’를 추가적으로 구성하고 있으며 추가 구성된 다지기 기능을 이용하면 이유식, 김칫소, 영양죽 등의 다양한 요리를 보다 손쉽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NUC 전자는 프리미엄원액기 블랙라벨 출시를 기념해 명품 세인트갈렌 칼블록 6종세트,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NUC 전자 관계자는  “블랙라벨 제품이 주방일이 많은 주부들의 일손을 더는 효자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한다”며 “주방 가전 제품 하나라도 남들과 다른 특별함을 느끼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갤럭시원액기 블랙라벨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