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주국립울런공대학교 입학설명회가 12월 7일 개최된다.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 이종은 기자] 호주국립울런공대학교 국제교류처장이 방한해 1+3 국제전형 정시모집에 관한 입학설명회를 오는 12월 7일 오후 2시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남) 317-A에서 개최한다.
 
▲울런공대학교 학과 소개 ▲입시요강 및 장학제도 ▲호주 울런공대학교 1학년에 바로 입학하는 과정 ▲한국에서 울런공대학교 1학년 전공 과정과 영어과정을 함께 이수한 후 다음 년도에 호주 울런공대학교 2학년으로 진학하는 특별 과정에 대한 소개가 진행되며 질의응답과 개별상담의 기회도 마련된다.
 
호주국립울런공대학교 지원가능 학과는 경상 계열과 IT•컴퓨팅, 엔지니어링, 예술학부 등이며 수능시험과 상관없이 고교내신과 면접만으로 입학이 가능하다. 이번 입학설명회에 참석해 지원서를 제출한 학생들에게는 입학금과 영어시험 면제의 혜택이 주어지며, 메타편입 프로그램을 통해 입학하는 학생 120명에게는 장학금도 수여된다.
 
본교 1학년으로 바로 입학하기 위해서는 토플과 아이엘츠 영어 성적제출이 필수지만 국내에서 1학년 과정을 이수하는 특별과정 학생들은 입학 시 영어 점수 제출이 면제된다.
 
한편 호주국립울런공대학교는 차별화된 교습법과 탁월한 학습 환경을 갖춘 수준 높은 교육을 통해 ▲2012년 QS 세계 대학 랭킹 ▲상하이 Jiao Tong 대학의 세계대학랭킹 ▲The Times Higher Education 주간지 세계 대학 랭킹에서 전 세계 대학 중 상위 2 %를 기록한 바 있다. 또 호주 대학진보 정보지인 Good University Guide로부터 취업률, 졸업 성과, 직원 경력, 연구 강도, 졸업 만족도, 일반기술 등 7개의 주요 부분에서 최고 등급인 별 5개를 획득하기도 했다.
 
학교 관계자는 “호주국립울런공대학교가 유학생들의 생활 적응을 돕기 위해 새롭게 만들어진 프로그램인 ‘UOW Mates Program’의 수혜자가 현재 재학중인 한국 학생들”이라며 “1+2, 1+3 국제전형을 통해 입학한 한국 학생들이 다른 국제학생들보다 대학생활 적응이 빠르고 학업성적 또한 우수하다”고 전했다.
 
대학 진학을 앞둔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입학설명회 참가는 호주국립울런공대학교 1학년 국내과정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전화 문의도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